문상현의 카미노 (링반데룽)

내가 좋아 하는 이 / 용혜원 본문

드레퓌스의 벤치

내가 좋아 하는 이 / 용혜원

까미l노 2009. 4. 15. 01:03
내가 좋아하는 이

 - 용혜원 -


내가 좋아하는 이 이 지상에 함께 살고 있음은 행복한 일입니다 우리가 태어남은 서로의 만남을 위함입니다 삶이 외로울 때 허전할 때 지쳐 있을 때 오랫동안 함께 있어도 편안하고 힘이 솟기에 이야기를 나누며 마음껏 웃을 수 있는 내가 좋아하는 이 있음은 신나는 일입니다 온종일 떠올려도 기분이 좋고 늘 사랑의 줄로 동여매 놓고 싶어 내 마음에 가득 차 오르는 이 내가 좋아하는 이 이 지상에 함께 살고 있음은 기쁜 일입니다 나를 좋아하는 이 있음은 두 팔로 가슴을 안고 환호하고 싶은 정도로 감동스러운 일입니다